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상 유튜버 채환 성추행

명상 유튜버 채환 성추행

하루가 멀다하고 인플루언서, 방송인의 부적절한 행동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유튜버입니다..


60만유튜버의 추악한 추행

유튜브 구독자가 60만명에 달하는 명상전문가가 성_추행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있다는 소식이에요

피해자A에 따르면 명상가로 유명한 이모씨의 명상센터에서 수업을 듣던 중 성추행을 당했다고 하는데요

A는 "수업이 거의 끝나갈 때 쯤 갑자기 뒤로 돌아서 일어나라고 하더니 뒤로 돌아서 벽을 짚으라고 그런다 그래서 벽을 짚었더니 제 뒤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몸을 다 몸으로 더듬더라"고 폭로했어요

A의 항의에도 명상유튜버는 멈추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A는 "이거는 좀 아닌것 같다고 이야기를 했더니 갑자기 저의 허리를 감싸안으면서 내가 너를 좋아하는데 자기는 유부남이라서 그런 말을 못한다고 했다"고 전했습니다

또 봉사활동에서 만난 지적장애가 있는 미성년자도 피해를 입었는데요 피해자의 어머니는 "많이 덥지라고 물어보며 옷안으로 등으로 손을 넣어서 쓰다듬었고 엉덩이까지 만졌다고 한다"고 폭로했네요..

또, 해외에서 살던 B는 한국에 들어왔을때 유튜버 이씨를 알게 되었는데 영어를 알려달라고 한뒤 성_희_롱이 담긴 문자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B에 따르면 "제 침대에 와서 같이 자고 키스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런 내용을 문자로 보냈다"고 말했어요

결국 B씨가 유튜버 이씨를 고소하여 이씨는 지난 7월 벌금 2백만원과 성_폭_력 프로그램 40시간 이수명령이 선고되었네요

이에 누리꾼들은 설마.... 유튜버 귓전명상 채환은 아니지....? 하며 충격에 휩싸여 있는데요

귓전명상이 아니길 바라며 귓전명상이 어떤 사람인지 그럴사람인지.. 프로필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유튜버 귓전명상 채환TV는 누구

유튜버 귓전명상 채환 프로필

붓다빅퀘스천 웹포스터

본명 : 이헌승

예명 : 희파

출생 : 1974.4.18

학력 :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수료

종교 : 무교

소속사 : 희파소울

관련활동 : 명상가, ngo 활동가, 마음치유사

인스타그램 : ch_healing_meditation


가수 겸 명상지도자인 채환은 어린시절부터 아토피에 시달리며 살았는데요 젊은 시절 허리디스크로 큰 고통을 겪고나서 한없이 움츠러드는 자신을 되돌아보기위해 명상을 시작했어요 그리고 명상을 통해서 삶의 참의미를 찾게되었고 평온한 삶을 만들어 갈 수 있었다고하는데요

그는 명상을 통해 새롭게 찾아낸 평온한 삶을 대중과 함께 하기위해 유튜브 채널 '채환의 귓전명상'을 개설했습니다

매일 저녁 귓전명상 라이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지친마음을 쉬고 내려놓는 법을 함께 하며 큰 호응과 인기를 받았는데요

그래서 실제로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들고 지친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불어넣어주었고 많은 사람들이 힘을 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기사가 뜨니 제발 유튜버 귓전명상은 아니길 바라는 마음뿐이네요